top of page

2021년 마지막 주 공지


안녕하세요, 그레이스 입니다~


킬로그램 트라이브가 오픈한지 어느덧 80일이 되었네요.

킬로그램의 첫 멤버가 되어주시고, 오셔서 즐겁게 운동도 하고 행사도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에도 모든 킬로그래머들이 부상 없이 즐겁게 운동 할 수 있도록 저희 팀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마지막 주 공지 입니다.




1. 이웃 주민 배려 및 바벨 드랍


저희 보라색 창고는 원래 물류 창고로 사용되던 공간이었습니다.

저희가 임대 계약을 하면서 근린생활시설 (상가)로 '용도변경'을 하게 되었고, 이에 따른 많은 준수 사항들을 몇 개월에 걸쳐 모두 완료하여 지난주에 준공이 되었습니다.

이어서 '체육시설신고'를 신청하고, 수요일에 처리가 완료되어 '체력단련장'으로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용도변경 및 업장신고가 완료 될 때까지는, 구청에 소음 및 진동 민원 신고가 들어가면 곤란하기 때문에 2주간 바벨을 드랍하는 WOD는 피했습니다.


이제는 모든 법적 절차가 완료되어 민원이 발생해도 크게 영향은 없으나, 이웃 주민들을 배려하고, 입장을 바꿔 생각해보는 마음으로 저희가 많은 논의 끝에 '이웃 주민 소음 및 진동 배려와 절제 방안'을 아래와 같이 만들었습니다.



추후 새벽 6시 & 7시, 그리고 저녁 8시 & 9시 수업 중에는 바벨 사용시, 우리 모두 SAFE DROP 혹은 DROP MAT을 사용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비디오를 시청하고 숙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의 건강을 위해서 다른 이들의 정상적인 일상 생활 및 정신 건강에 피해를 줄 수 없기 때문에 위와 같은 방안을 마련해보았습니다.


바벨 동작시 SAFE DROP 혹은 DROP MAT 사용 옵션으로 개인의 선택에 맞게 drop 해주시면 됩니다.


*빈 바벨은 어느 때나 드랍 금지 입니다!

망가져요~ :(

예쁘게 Safe Drop 해주시면 됩니다.


코치님들이 따로 말씀 안드리더라도 해당 수업에서는 위와 같이 수행해주시기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실수로 드랍을 할 경우에는 어쩔 수 없으나, 우리 모두 한 명도 빠짐 없이 협력해서 마을의 고요한 새벽과 편안한 저녁이 최대한 지켜질 수 있게, 배려하는 마음으로 동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ROWATHON 기부금

12/23에 사회적협동조합 UPDREAM 에 132,069w 이 '킬로그램 트라이브' 이름으로 기부 완료 되었습니다!

Rowathon 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3. Covid-19 영업 제한

정부 방침에 따라 1월2일 까지 오후 9시 영업 제한이 있기에, 기간 동안은 저녁 8시 수업이 마지막 수업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4. BOX CLOSED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겁고 따듯한 연말 되세요~~!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