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26 CrossFit Open 22.1
- Grace

- Feb 26, 2022
- 1 min read

올 해 첫 번째
CrossFit Open 와드!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오늘로 측정이 마무리 되신 분들 (games.crossfit.com 신청 안하신 분들)은
오늘 바로
에 스코어를 입력해주세요!
“TIE BREAK”는 “0” 이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재측정하시는 분들은 화요일 10AM 전에
에도 본인의 최고 기록만 입력해주세요!
“TIE BREAK”는 “0” 이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재측정 하시는 분들은 수업 시간 이외 시간을 이용해주세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